"개와 고양이의 대화"
페이지 정보
다이소굿 0 Comments 1 Views 25-07-02 13:33본문
어느 날, 한 개와 고양이가 공원에서 우연히 만났습니다. 개가 자랑스럽게 말했어요. "나는 주인을 지키는 멋진 개야! 매일 나랑 산책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
고양이는 반짝이는 눈으로 대답했어요. "나는요, 집에서 가장 편안한 자리에서 낮잠을 자고, 주인이 나를 간섭하지 않게 만들어!"
개는 기발한 아이디어가 떠올랐습니다. "그래, 그럼 우리 내기 해보자! 너가 나를 나가게 하거나 주인 없이 집에 혼자 남아 있으면 네가 이기는 거야."
고양이가 쓴 웃음을 지으며 대답했어요. "좋아! 하지만 조건이 있어. 네가 나를 주인보다 더 좋아하게 되면 네가 진 거야."
개는 자신만만하게 대답했습니다. "걱정하지 마! 나는 항상 주인을 사랑해!"
이틀 후, 개가 주인과 함께 공원에 갔어요. 집에 혼자 남은 고양이에게 전화가 왔습니다. "오, 이게 무슨 일이야! 나 외롭다!"
고양이는 미소 지으며 대답했어요. "그래, 이제 너도 고양이의 기분을 알게 되었네? 주인을 사랑한다고 하지만, 결국 진 건 너야!"
개는 그제야 깨달았습니다. 반전을 통해, 고양이가 진짜 우위를 가지고 있음을 깨닫게 된 것이지요. 결국, 누가 누굴 사랑하는지는 그리 간단하지 않다는 사실을 말이에요!
댓글목록
There are no registered comments.